top of page

마크포지드 활용사례 : 최종 하드웨어 맞춤 제작

Neurophotometrics 社

'마크포지드의 3D프린팅기술을 통한 과학 하드웨어 산업 혁신'



The Challenge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Neurophotometrics社는 광학 도구와 광섬유 케이블을 혼합하여 사람들이 두뇌 활동을 기록할 수 있는 장치를 만드는 회사입니다.

Neurophotometrics의 CEO Sage Aronson은 자신의 장치를 완전히 맞춤화하고 전 세계 과학자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사용자 친화성을 높이고 싶었지만 이는 기존 제조 방법으로는 불가능했습니다.

과학 하드웨어 산업은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제작하는데 비용이 많이 드는 산업이며, 이는 예전에 제작한 오래된 장비의 사용으로 문제가 이어졌습니다.

때문에 우리의 장기적인 목표는 과학 하드웨어 산업을 혁신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The Solution Aronson은 자신의 하드웨어 장치를 저렴하게 제작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3D 프린터를 활용하는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주변에서 마크포지드를 추천 받은 뒤 벤치마크 부품을 만들기로 결정했으며 재료 강도는 제작하고자 하는 하드웨어 장치에 충분했습니다. 덕분에 Neurophotometrics는 수십 개의 프로토타입을 반복하여 단 3개월 만에 작동 가능한 프로토타입을 생성했습니다.

Aronson는 자신의 제품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마크포지드데스크탑 프린터 6대를 추가로 구입하고 3D프린팅된 최종 사용부품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우리는 총 7대의 마크포지드 3D프린터를 구입하여 거의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마크포지드로 부품을 프린팅하고 사용할 수 없었다면 우리의 사업은 시작되지 않았을 것입니다."라고 Aronson은 말했습니다.

▲ 제품 구성 중 가장 큰 사이즈의 부품인 광학 하우징은

마크포지드 3D프린터로 제작하는데 불과 11시간도 걸리지 않습니다.

마트포지드를 사용하여 Neurophotometrics는 긁힘이나 파손 없이 섬세하고 정밀한 부품을 만들 수 있었으며 이는 값비싼 광학기기와 쉽게 상호 작용이 가능했습니다.

Aronson은 3D프린터 사용량의 약 90%가 장치의 최종 사용 부품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광학기기를 완성하는 총 20개의 부품이 필요한데 Aronson는 17개 부품은 3D프린터에서 제작하고있으며 나머지 3개는 전통적인 방식으로 제조된 금속부품을 사용합니다.

Onyx 재료로 프린팅된 광학기기 부품들


광학기기를 구성하는 모든 부품을 3D프린팅 하는데 시간은 2일 정도 소용되며 재료 비용은 $50가 조금 넘습니다. Looking Ahead Neurophotometrics는 마크포지드를 통해 더 다재다능해졌으며 지금까지 미국, 캐나다, 독일, 한국, 호주를 포함한 10개국에 제품을 배송했습니다. CEO Aronson는 증가하는 수요를 따라잡기 위해 마크포지드 프린터를 몇 대 더 추가 할 예정이며, 마크포지드가 계속해서 우리의 사업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KOR) Neurophotometrics Case Study
.pdf
Download PDF • 2.13MB

조회수 3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