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크포지드 3D 프린터 고객사례_Guhring UK

최종 수정일: 2021년 2월 23일


'Guhring UK' 마크포지드 카본 3D 프린터 고객사례

1973년에 설립 된 Guhring UK는 버밍엄에 본사를 둔 Guhring Group의 자회사로 정밀 절삭 공구를 제조합니다. 오늘날 Guhring UK는 BMW, Jaguar Land Rover, Airbus 및 BAE Systems를 포함한 세계 최대 기업을 위한 맞춤형 절단 및 밀링 도구를 제조합니다.

엔지니어들이 복합재료의 절삭 공구를 금속으로 인쇄하기 전에 사용하는 프로토타입


Guhring UK가 만드는 각 특수 공구는 먼저 고객이 설계하고 승인해야합니다. 구성 요소의 크기와 복잡성에 따라 특수 도구를 사내에서 설계, 테스트 및 제조하는 데 최대 8주가 걸릴 수 있으며 설계가 승인 될 때까지 도구에서 작업을 시작할 수도 없습니다. 소량의 소규모 제조업체는 특수 도구의 비용이나 리드 타임에 불만이 많았습니다.

Guhring UK의 PCD 생산 감독자인 Alan Pearce는 “소규모 고객에게 공급하기 시작하면서 문제가되었습니다. 때문에 우리는 기존 기업의 리드 타임을 줄이고 소규모 고객을위한 타임 라인을 관리하기위한 옵션으로 적층 제조를 고려하게되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팀은 3D 프린팅을 조사하여보다 다양한 비즈니스, 특히 소규모 비즈니스에서 제품과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했습니다. "아이디어는 프로토 타입 비용과 반복적 인 사이클 시간을 바로 줄이는 것이 었습니다."라고 Pearce는 말합니다. Markforged Metal X 시스템과 고객 샘플 및 플랜트 유지 보수를 위한 Markforged 연속 섬유 3D 프린터를 결정했습니다.

그 후 이 회사는 탄소 섬유 3D 프린터를 사용하여 소량의 특수 도구 프로토 타입을 제조하기 시작했으며 신속하게 금속 3D 프린팅으로 전환하여 기능성 도구를 생산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일회성 생산 부품을 만들어 고객에게 1/3 미만의 시간과 더 낮은 비용으로 공급할 수 있습니다."라고 Pearce는 말합니다.

도구 팁은 필요한 모양으로 연마되기 전에 3D 프린트 된 본체에 고정되었습니다.


"도구의 디자인 확인에서 도구 인쇄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부품을 수동으로 가공하는 대신 3D 인쇄로 리드 타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Alan Pearce, PCD 프로덕션 감독, Guhring UK

Guhring UK가 만든 최초의 3D 프린팅 도구는 H13 Tool Steel을 사용한 기본 밀링 커터였습니다. “하루 만에 우리는 Onyx [잘게 잘린 탄소 섬유와 혼합 된 나일론]로 도구를 설계하고 인쇄했으며, 제조 과정에서 문제가 발생하는지 즉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Markforged 3D 프린터를 사용하면 작업의 모든 속도가 빨라집니다. "커팅 팁을 추가 한 후 Guhring은 처음에 알루미늄 리머로 테스트하여 밀을 검증했으며 성능이 매우 우수하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3D 프린팅 도구는 기존의 도구보다 60% 더 가벼웠으며, 이를 통해 공구를 더 빠르게 변경하고 주기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 발견을 통해 회사는 훨씬 더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을 위해 더 다양하고 가벼운 도구를 생산할 수있었습니다.


Guhring UK는 마크포지드 덕분에 작은규모의 회사들도 제품과 서비스를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할 수 있었습니다. Guhring UK는 Markforged 3D 프린터를 도입한 후 절약 한 추가비용은 모든 절감액이 "회사에 재투자되어 고객에게 더 크고 더 나은 제품을 공급할 수 있게 해주었습니다."라고 말했으며 ”향후에도 마크포지드 덕분에 절약 된 시간은 생산 부품 제조에 재배치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조회수 56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