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크포지드 3D 프린터 고객사례_미국 RPG Industries

최종 수정일: 2021년 2월 23일


RPG Industries, Inc.는 1995년에 설립된 자동차, 항공 우주 및 석유 산업 고객과 협력하는 풀 서비스 제조업체로써 주로 EDM, CNC가공, 워터젯 절단 및 적층 제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금속 3D 프린팅 기술을 사용한 자동차 부품 리버스 엔지니어링


RPG Industries의 고객 중 한 명인 D&D Classic Automotive Restoration은 1930년대 클래식 자동차를 복원하려고 하던 중 기화기 하나가 고장난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D&D는 교체 부품을 찾기 위해 전 세계적으로 검색했지만 찾을 수 없었으며 기존 부품을 수리하려고 시도하였으나 쉬운일이 아니였습니다.



이에 RPG Industries는 "이 부품을 처음부터 가공하려면 비용이 많이들 것이며, 구성 요소의 세부 사항, 복잡함 및 내부는 거의 불가능하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같은 문제점들로 인해 RPG Industries는 Markforged 3D 프린터가 자신들의 예산을 충족하고 다른 분말 기반 금속 프린터보다 더 안전한 장비라는 것을 깨달았을 때 Metal X 와 Mark Two 3D 프린터를 구입하여 즉시 사용했습니다.


RPG Industries는 처음에 Markforged Mark Two 3D 프린터를 사용하여 Markforged Onyx 소재 (잘게 썬 탄소 섬유로 채워진 열가소성 수지)를 사용하여 리버스 엔지니어링 기화기 캡을 인쇄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Metal X 프린터에 17-4 PH 스테인리스 스틸로 동일한 부품을 3D 프린팅하고 최종 부품으로 D&D에 전달했으며 그들은 결과에 만족했습니다.

"파손 된 부품을 신속하게 스캔하고, 수리하고, 인쇄 할 수있는 기능은 우리에게 변화를 가져 왔습니다."라고 RPG Industries는 말합니다. 그들은 Metal X 시스템 도입에 매우 만족하며 자신의 작업장에서 이를 전면 중앙에 배치했습니다.


그들은 향후 전통적으로 제작했던 작은 금형과 도구 중 일부 또한 Mark Two 3D 프린터 또는 Metal X에서 인쇄해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조회수 24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