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크포지드 3D 프린터 고객사례_캐나다 Lean Machine

최종 수정일: 2021년 2월 23일


'캐나다 Lean Machine' 마크포지드 카본 3D 프린터 고객사례



Lean Machine은 캐나다 Saskatoon에있는 금속 가공 공장입니다. 이 회사는 2006년에 기계 공장으로 시작했지만 현재는 강철 및 알루미늄 제조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조 서비스 및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Lean Machine의 엔지니어는 작업에 필요한 툴링이 최종 제품보다 생산하는데 더 많은 비용이 드는 경우가 많았기 때문에 고민이 많았습니다.

때문에 그들은 지그, 픽스처, 워크 홀딩 및 기타 어플리케이션을 위한 강력한 부품을 생산할 수있는 프린터가 필요했으며 정확성, 비용 효율성 및 연속 탄소 섬유 소재를 사용할 수 있는 마크포지드의 Mark Two로 결정했습니다.


Lean Machine의 R&D 제조 엔지니어인 Josh Grasby는 "Mark Two의 정확성과 부품의 기계적 성능에 깜짝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Mark Two를 구입 한 이후 Lean Machine 엔지니어는 기존 방식으로 부품을 설계하는 대신 적층 제조를 할 수 있는 설계로 변경했으며, 이제 가공팀에 부담을 주지 않고 문제를 신속하게 해결할 수 있게되었습니다.



Mark Two 도입 전 사용했던 툴링은 너무 크고 무거웠으나, 도입 후에는 CARBON FIBER로 대체할 수 있었고 그것은 실제로 마찰에도 매우 좋아 부품에 손상을 주지 않았습니다.



Lean Machine는 Mark Two와 함께 4개월 만에 수많은 이점을 발견했습니다. 이러한 이점 중 하나는 나사산 막대를 부품에 삽입하고 막대에 패스너를 넣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부품의 형상을 조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제는 Mark Two 도입 전의 빼기 제조를 따르는 대신 적층 제조를 먼저 고려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제조현장의 필수장비가 된 3D프린터,

"마크포지드 3D프린터를 통해 제품 경쟁력을 강화시켜보세요"



조회수 2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