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크포지드 3D 프린터 활용사례_로봇 그리퍼/서브플레이트 제작





The Customer

Cashco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제어 밸브, 레귤레이터 및 증기 제어 장치를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산업제어장치 제조업체 입니다. Cashco는 100년이 넘는 시간동안 해당 사업을 해왔으며 미국과 독일에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고객으로는 Dow Chemical, Vopak, Pfizer 등이 있습니다.

Cashco의 제어벨브 및 조절장치



The Challenge

Cashco는 마크포지드 X7 3D프린터를 도입하여 제조 현장에서 사용하는 맞춤형 공구를 만드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증가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Cashco는 생산 라인 전반에 걸쳐 많은 수의 로봇 팔을 사용하고 각각의 로봇에는 맞춤형 제조 도구 세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Casshco는 각 로봇에 대한 맞춤형 제조 도구를 만들고 유지하기 위해 전문 도구 제작자와 엔지니어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새로운 전문 도구 제작자를 육성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제작자들은 늘어가는 맞춤형 도구제작에 부담을 느끼기 시작했습니다. Cashco는 경쟁력을 유지하면서 또한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서는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 우리는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받아들여야 합니다. 20-30년 전의 전통적인 생산방식만을 고집한다면 우리는 앞서가는 산업을 따라갈 수 없습니다. 우리는 늘 변화에 적응할 수 있어야 합니다. ”

— Clint Rogers, Ceo, Cashco


‍ The Solution

Cashco는 마크포지드의 3D프린터가 맞춤형 도구를 생산할 때 셋업 시간이 거의 소모되지 않는 것에 매우 큰 매력을 느꼈습니다. 오토메틱 베드 레벨링 및 사전 프린팅 보정 기능으로 설정 시간을 세이브하고, 절약된 시간을 제조 툴링 설계 및 CNC 기계 작동과 같은 보다 중요한 기능에 할애할 수 있습니다.


마크포지드 3D프린터를 생산 프로세스에 추가함으로써 Cashco는 제품 및 생산 프로세스를 개선하는데 집중할 수 있었으며 이외에도 많은 부분에서 생산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3D프린터를 다른 제조 분야에도 적용하여 조립자가 스프링을 쉽게 압축할 수 있도록 하는 특수 도구를 제작하는 등 맞춤형 도구 제작에 필요했던 노동 시간을 감소시킬 수 있었습니다.


X7 3D프린터를 통해 절약된 시간은 모두 생산 작업에 재할당되어 Cashco는 간접비를 줄이고 인원을 재배치하여 생산 프로세스를 더욱 더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게 되었으며, 이는 직원 만족도를 높일 수 있었습니다. 회사는 또한 3D 프린터로 절약한 비용을 노동력에 재투자하는데 큰 중점을 두었습니다.


The Future

Cashco는 마크포지드 3D프린터를 설계 및 생산 프로세스에 추가함으로써 이제 제품과 프로세스를 더욱 개선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Cashco의 CEO Clint는 "Markforged의 고성능 3D 프린터를 통해 우리는 우리의 노동자들이 현재 가진 재능을 충분히 활용하고 그들이 매일 하는 일에 더 많은 가치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Cashco가 사용한 3D프린터, 마크포지드 X7을 알아보세요 ▼






조회수 27회댓글 0개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