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크포지드 신재료 Onyx ESD 출시!!


마크포지드 신재료 Onyx ESD 출시!!

우리가 매일 사용하는 모든 전자 제품은 대부분 ESD 안전 도구를 사용하여

ESD 안전 환경에서 제작되었습니다.



Onyx ESD를 통해 전자 제품 제조업체는 민감한 전자 제품의 손상을 방지하는데 필요한

엄격한 ESD 안전 요구사항의 애플리케이션 제작에서도 3D 프린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Why Markforged Onyx ESD?

마크포지드 신재료 Onyx ESD는 표면 저항성이 매우 강하고 정밀하게 설계되어 제작시 표면 조도가 우수하며 기존의 Onyx보다도 더 강하고 단단합니다.




Applications for Onyx ESD

Onyx ESD 소재는 광범위한 ESD 응용 제품에 사용할 수 있으며, 우수한 표면 조도와 높은 강성이 필요한 모든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nyx ESD는 ESD로부터 안전해야하는 툴링, 지그 및 고정 장치 등의 부품 제작에 가장 적합합니다. 몇 가지 예로는 조립 고정구, 테스트 고정구, 맞춤형 핸드툴, 인클로저, 컴포넌트 트레이, 로봇암 그리퍼 등의 제작도 가능합니다.


Which printers is Onyx ESD work with?

Onyx ESD는 마크포지드 Industrial Series X3, X5, X7에서 사용가능합니다.

Industrial series는 차원이 다른 강성 소재부터 초경량 소재까지, 다양한 복합 소재로 프린팅 된 고강도 부품을 출력할 수 있습니다. 툴링 및 제조 (Jigs, Jaws, Tools, Fixtures)를 위한 최상의 솔루션입니다.

Industrial Series X3, X5, X7 자세히보기 ▼


조회수 36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