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마크포지드 항공우주 활용사례③_조종석 콘솔 및 컵홀더 제작



Hangar One Avionics는 미국 최고의 FAA 인증 항공 수리 센터로

항공의 유지보수 및 설치 서비스 제공합니다.



그들은 Airbus Helicopters, Bell, Cessna 및 MD 기체에서 전세계의 글로벌 고객을 위한 특수 임무 항공기 완성을 전문으로 합니다. Hangar One Avionics의 고객들은 대부분 조종석의 안전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일회성 맞춤형 부품을 필요로 합니다.

고객들이 요청한 일회성 맞춤형 부품들은 대부분 소량생산해야 했으며 그들은 부품을 만들기 위해 원자재를 사용하는 전통적 기계 가공 방법을 선택했지만 이같은 방법은 시간이 많이 걸리는 것은 물론 비현실적인 프로세스로 최대 65%의 폐기율이 발생했습니다.



때문에 Hangar One Avionics는 값비싼 가공 프로세스인 전통적인 방식을 탈피하고자 마크포지드를 X7 3D프린터를 도입하였습니다. 그들은 X7을 통해 경비행기용 센터 콘솔(조종사와 부조종사 사이에 위치하는 부품) 및 2개의 컵홀더, 조종사의 키보드를 위한 틈새, 핸드 컨트롤러, USB 충전기를 위한 연결 해제를 프린팅 했습니다. 프린팅된 출력물들은 탄소 섬유로 채워진 인증된 UL 94 V-0 등급 난연성 나일론인 Onyx FR을 사용하여 프린팅 되었습니다.

Hangar One Avionics의 머시닝 책임자인 Matthew Roth는 추적 가능한 Onyx FR 및 Carbon Fiber FR과 같은 마크포지드의 최신 재료들과 적층 제조 공정에 매우 관심이 있으며, 마크포지드를 통해

절약한 시간을 엔지니어링과 추가 설계 작업에 투자할 수 있기 때문에 기업은 더 많은 수익을 올릴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마크포지드 기술을 통해 항공 관리 솔루션을 구축해보세요!



 


항공우주 부품제작에 특화된

'마크포지드 난연성 재료'를 자세히 알아보세요! ▼


 


조회수 30회댓글 0개
bottom of page